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세상/리더스 이야기

부위별 출산후 다이어트 - 걷기 호르몬 살빼는 방법 비만도 아시나요?

주위에도 많은 커플들이 결혼을 하고 아이를 가지고, 출산을 하는 경우를 봐야 하는 그런 시기인데요. 그러다보니, 친구 뿐만 아니라 지인들의 출산후 모습을 보는 경우가 많습니다. 생명을 갖고, 탄생시킨다는 것은 엄청나게 숭고하고, 값진 일일테지만, 산모의 육체적, 정신적 고통 또한 심각할 것이라 생각합니다.

 

출산을 하면, 그만큼 몸이 생각하지 못한 상태로 안좋아진다고 하더라구요. 그만큼 영양적으로도 보충을 해주면서, 적절하게 운동도 같이 해야 하지만, 뱃속의 아이를 위해 먹어버린 충분한 영양소 때문에 출산후에도 몸매 때문에 고민을 하시는 산모들이 많습니다. 이러한 출산후 효과적으로 살빼는 방법은 없을까요?

 

 

 

보통 출산과 상관없이 많은 분들이 부위별 살빼는 방법 혹은 부위별 다이어트를 검색해보시는 분들이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저 또한 다이어트에 대한 방법을 많이 검색을 해보는데요. 그것은 내가 알고 있는 지식보다 좀 더 쉬운 방법으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는 방법은 없는지에 대한 시원한 정보를 얻고 싶기 때문이겠죠. 바로 인간의 귀여운 욕심이죠. ^^

 

 

우리가 알고 있는 비만에 대한 측정법으로는 비만도가 있는데 BMI 가 바로 대표적으로 비만도를 측정할 수 있는 방법이죠. BMI 는 신체질량지수로로로서 질병관리본부에서 제공하는 계산법으로 근육과 체지방이 고루 분포되어 있는 소수의 사람들에게만 적용되어야 하는 비만도 계산법입니다.

 

 BMI = 체중(kg) / 키(cm) X 키(cm)

 

위의 계산법대로 계산을 한다면, 저는  평생을 비만에 허덕이다 죽어야 할지 모릅니다. 하지만, 저처럼 근육이 많고, 기초대사량이 상대적으로 높은 사람에게는 체중만을 이용한 BMI 비만도 계산방법이 맞지 않겠죠. 그래서 저는 바이오스페이스에서 생산하는 인바디 장비를 이용해서 비만도 및 여러가지를 측정하곤 합니다. 176cm 에 85kg 이지만, 항상 정상으로 나오는 이유는 체지방에 비해서 근육이 상대적으로 많기 때문이죠. 체중이 많이 나가 BMI 는 비만이라고 외쳐대지만, 저는 믿지 않죠. ㅎㅎㅎ

 

 

다이어트를 할 때 특정 부위를 남겨놓고 살빼는 방법은 정말 힘든 방법인데요. 티비속에서 자주 떠들어대는 정보 중에도 살을 뺄 때 특정 부위만 뺄 수 없으며, 전체적으로 살을 뺄 수 밖에 없다고 하죠. 하지만, 연예인들을 보면 부위별로 특정부분은 살이 빠지지 않은 상태로 전체적으로 슬림한 몸매를 만든 것을 보셨나요?

 

아마 일반인이 자신의 다이어트 정보로는 도저히 상상할 수도 없는 다이어트 결과물일텐데요. 우리들이 다이어트 방법으로 가장 많이 아는 방법은 걷기가 있죠. 유산소 운동의 대표적인 운동이며, 마라톤처럼 힘든 뛰는 방법이 아닌 조금 빠르게 걷는 방법을 택한다면, 그리 어렵지 않게 부지런한 성실함만 있다면 누구나 살을 뺄 수 있는 것이 바로 걷기 입니다.

 

 

우리는 살빼는 방법은 모두 알고 있습니다. 음식조절을 하면서, 설탕, 소금을 절제하고, 걷기 같은 유산소운동과 함께 근육 운동과 같은 무산소 운동, 근력 운동을 성실히 하면 살이 빠진다는 사실은 누구나 알고 있는 방법입니다. 하지만, 이러한 전통적인 방법은 혼자서 의지를 가지고 하려고 한다면 너무나 힘든것이 사실이죠. 그리고 1 ~ 3개월정도를 하고 살을 뺐다고 해도 주위의 환경에 의해서 요요현상이 다시 오는 경우도 허다합니다.

 

이러한 전통적인 방법이 싫으신 분이나 전통적 방법으로는 살이 빠지지 않는 분들은 호르몬 문제 때문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주체할 수 없는 식욕, 신진대사 기능이상, 지방분해능력 저하, 배변활동 저하 등 많은 부분들이 호르몬과 관련되었다는 사실을 아시는 분들은 그리 많지 않죠. 그렇기 때문에 출산후 부위별 다이어트를 원하시는 분들은 호르몬을 정상적으로 되돌려주는 다이어트 방법으로 살빼는 시도를 하셔야 할 듯 하네요.

 

 

여기에 추천드리는 다이어트 방법으로는 제로로 호르몬 다이어트인데요. 망가진 몸을 진단하고, 호르몬의 정상적인 활동을 도와줘 체수분 및 숙변을 배출하도록 도와주고, 순수지방을 배출함으로서 진정한 S 라인으로 만드실 수 있습니다. 만약 다이어트 후 요요현상이 와도 계속적으로 무상 에프터 서비스를 해드린다고 하니, 여성분들이라면 사이트에 접속하셔서 무료로 상담한 번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요요 때문에 망설이셨던 분들은 이번 이벤트로 조금은 다이어트 결심을 빨리 하시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요요현상 후 무상 에프터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로로 다이어트 ☞ [바로가기]

 

단, 24세 ~ 53세 여성분들만 무료로 상담을 진행하니, 건강한 남성분들은 다른 다이어트 방법을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

 

일단 글을 다 읽고, 다이어트에 대한 생각이 드셨다면

사이트에 접속하셔서, 상담 신청 먼저 시작하십시오.

혼자서 실행하기 힘들다면, 어서 손을 뻗어 도움의 손길을 내미세요.

 

이상, 초매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