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디어 세상/케이팝스타 시즌4

고려대 박혜수 통화연결음 린 - 엄청난 성장을 이룬 노력 ( 케이팝스타4 랭킹오디션 )

예선이 모두 끝나고 이제는 각각 심사위원들에게 밀착오디션을 받고, 감성보컬조에 편입되어 랭킹오디션을 준비하는 고려대학교 국문학도 박혜수 참가자가 무대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쁜 얼굴에 공부까지 잘한 참가자였지만, 유희열 심사위원에게 불합격을 받고, 약간의 위기는 있었지만, 결국 합격을 해서 랭킹오디션까지 보게 되네요. 머리로 노래를 해석하려는 경향이 있었지만, 영리한 머리로 심사위원들이 원하는 바를 바로바로 캐치하는 경향도 보이는 참가자입니다.


■ 박혜수 통화연결음 ( 린 ) 동영상



■ 감성보컬조 처음으로 무대를 마친 박혜수

박혜수는 박진영 심사위원에게 밀착오디션을 받으면서, 자신의 감성으로 노래를 하라는 조언을 받았는데요. 자신의 감성이 아닌 기성가수의 감성으로 노래를 불러서 박진영 심사위원이 따끔하게 조언을 해준 것 같네요. 린이라는 개성있는 가수의 노래를 부르면서 따라하지 않고, 자신만의 색깔을 낸다는 것이 너무나도 힘든 일일텐데요. 



박헤수는 영리한 머리로 너무나도 짧은 기간내에 린의 통화연결음을 부르면서 자신의 감성을 너무나도 잘 나타내면서도 노래까지 너무나 잘 불러버린 박혜수 참가자. 다이어트를 조금 했는지, 화장을 잘해서 그런지 스크린에 나오는 얼굴까지 너무나도 이쁜 박헤수... 영석한 머리와 따뜻한 가슴으로 더 성장하는 무대를 봤으면 좋겠네요. 


이상, 초매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