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세상/리더스 이야기

안전성과 높은수익, 성공적인 투자 위해 컨설팅도 고려해보자

요즘 금리도 2점대로 많이 낮아진 상황에서 많은 사람들이 돈을 벌기 위해서 적금을 선택하는 것이 아니라 또 다른 상품을 찾기 위해 많이 노력하는 것 같습니다. 나이에 따라서 투자패턴이 조금씩 달라져야 한다고 하는데요. 20대는 공격적인 성향이 높게 설정해야 하며, 30대는 20대 때보다는 아니지만, 공격적인 성향이 좀 있어야 하며, 40대 이상에서는 공격적인 성향보다는 안정적인 것을 추구해야 한다고 어느 자기 계발서에서 본 적이 있습니다. 



공격적인 성향이라고 하면 많은 사람들이 직접 투자 방식의 주식, 간접 투자 방식의 펀드처럼 원금손실은 있지만, 잘 되면 적금은 비교가 될 수 없을 정도로 많은 수익률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보이는 분야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이러한 주식과 펀드는 직접, 간접적인 투자 방식이지만, 수익률과 원금 손실률에 있어서 많은 차이가 있습니다.



투자는 자신의 여유 자금으로 한다는 것은 정설로 이야기 되어져 있는데요. 투자로서 펀드를 선택을 해서 수익률이 좋게 나온 사람들은 이러한 곳에서 자신감을 가지고 직접 투자인 주식으로 전향하시는 분들이 계신데요. 


간접투자 방식인 펀드는 주식 전문가들이 나와 우리의 돈을 관리를 해주면서 수익금의 일부분을 보상해주는 것이죠. 하지만, 직접투자 주식은 종목을 선택하고, 직접 매매를 하는 방식으로 그만큼 원금손실율이 엄청나게 클수 밖에 없습니다. 



이렇게 주식을 하고 싶어하시는 분들은 블로그나 카페에서 진행하는 무료종목추천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종목을 선택하시거나 일정 금액을 지불하고 정회원이 되어 유료종목을 추천받는 방식으로 많이들 하시는데요. 주변에도 그러한 분들이 몇분 계시지만, 기대할만한 수익률을 올리지 못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왜 그럴까요? 


바로 개인투자자들의 가장 큰 적은 바로 욕심이 크기 때문입니다. 직접투자방식인 주식을 하시는 이유는 바로 푼 돈을 얻기 위한 목적보다는 큰 돈을 벌고 싶은 마음이 더 큽니다. 만약 적은 돈을 벌기 위해 주식에 뛰어들었지만, 결국 수익을 크게 얻든 원금 손실을 크게 얻든 좀 더 공격적으로 투자를 하기 때문에 실패를 하는 확률이 높아지는 것이죠. 




이러한 투자의 절출안을 제시하는 것이 바로 밸류투자컨설팅이 아닐까싶습니다. 밸루투자컨설팅은 투자컨설팅 전문기업으로 금융투자상품정보, 개인투자 및 재무컨설팅, 기업투자 및 재무컨설팅 등을 철저한 분석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제공하는 기업이라고 하는데요. 



금융영법상 불특정다수에게 광고를 진행할 수 없는 제약이 존재하는 사모펀드 및 사모형 투자상품을 고객들에게 제안해드리거나 좋은 투자상품을 고객분들에게 추천하면서 꾸준한 모니터링 및 자산관리를 통해서 수익이 실현될 때까지 투자자산관리서비스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고 합니다. 



여기서 가장 좋은 것은 개인투자자들이 가장 힘들어하는 것이 좋은 상품을 추천받더라도 원금손실 혹은 수익률을 결정하기 위해서 순간 순간 선택을 잘해야 하는데요. 이러한 것들을 고객들의 자산과 투자패턴을 철저하게 분석해서 모니터링해주고, 좋은 선택을 위해서 항상 노력한다는 것이 너무나 좋은 것 같네요. 


개인투자자들이 가장 힘든 것이 바로 기댈 수 있는 무언가가 필요하기 때문이죠. 혼자서 위험천만한 미래를 결정 및 결단을 내린다는 자체가 너무나 외롭거든요. 


밸류투자컨설팅 알아보기 ☞ [무료상담하기]


좋은 상품을 추천한다고 해도 선택하는 것을 자신입니다.


주식이든 펀드든 밸류투자컨설팅 시스템을 이용하든 자신에게 맞는 투자패턴이 반드시 존재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무언가를 시작할 때는 많은 것들을 알아보고, 살펴보고, 조금의 체험은 해봐야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러기 위해서 컨설팅을 무조건 시작할 필요는 없지만, 무료상담을 통해서 알아볼 필요는 있다고 생각이 되네요. 


단, 나이제한이 있는데요. 

20세 미만 청소년들과 60세이상의 고령자분들께서는 상담이 제한되오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아는 만큼 보인다





이상, 초매였습니다. 


본 게시물은 밸류투자컨설팅 업체의 유료광고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