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세상/리더스 이야기

칸쿤신혼여행 르블랑리조트 - 카리브해 파도를 느껴보자

요즘 신혼여행지로 손꼽히는 곳이 바로 하와이입니다. 정확한 통계를 기반으로 말한 것은 아니지만, 주변 지인들이 너도나도 신혼여행지로 선택하는 것이 하와이인데요. 명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살 수 있는 곳이기도 하지만, 주변 자연환경 및 경관이 너무나 멋지기 때문이겠죠. 자연을 잘 가꾸고, 이를 관광자원으로 활용하는 국가들이 너무나도 부럽습니다. 한국도 관광자원을 조금씩 가꾸고, 보존하여서 멋진 관광자원으로 성장시킬 수 있을텐데, 너무나 아쉽네요. 



요즘에 너도나도 신혼여행으로 가는 하와이와 비슷한 분위기의 허니문여행지로는 칸쿤이 있습니다. 처음에 칸쿤이라는 지명이 조금은 낯설기도 했지만, 그 주변 자연환경과 리조트의 화려함을 보고나서는 너무나 매력적인 여행지로 생각이 들더군요. 그러면 칸쿤이라는 곳은 도대체 어떤 곳일까요?



■ 칸쿤신혼여행

칸쿤은 마야어로 뱀을 뜻하는 의미로 멕시코 킨타나로오주에 있는 카리브해에 면해있는 멕시코가 자랑하는 대규모 휴양지입니다. 초반에는 그저 자연환경만 좋은 곳이었지만, 1970년대 멕시코 정부가 개발을 시작하여, 초현대적인 호화호텔들과 함께하면서 훌륭한 휴양지로 변모합니다.


이미지에서 보는 것과 같이 에메랄드빛 초록색 바다에서 느껴지는 사진같은 아름다움과 초현대적인 호텔, 리조트의 시설은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 장소로 꼽히고 있습니다. 산호가 파도에 부딪히고, 부서져 하얀 모래를 만든 백사장은 압권 중의 압권입니다. 그래서 요즘 칸쿤으로 신혼여행을 많이들 가는 것이 아닌가 싶네요.



■ 칸쿤으로 가는 방법

최근에 친구가 멕시코로 신혼여행을 가기 위해 3 ~ 4번을 경유해서 너무나 힘들었다는 소리를 들은 적이 있는데요. 멕시코에 위치해 있는 칸쿤 또한 한번에 갈 수 있는 항로는 현재는 없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일반적으로 인천공항에서 출발해서 도쿄, 달라스, 칸쿤으로 이어지는 항로를 이용하게 되는데요. 최근에는 칸쿤으로 여행가는 분들이 많아짐에 따라 한구간을 줄여, 인천, 달라스, 칸쿤으로 운행하는 비행기가 운항한다고 합니다.



■ 칸쿤 기후

칸쿤은 11월부터 5월까지는 건기, 5월부터 10월까지는 우기에 속합니다. 멕시코는 지형에 따라 다양한 기후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그리고 기본적으로 기온이 높은편이고, 여행지이기 때문에 썬크림은 필수적으로 챙겨야할 듯 합니다. 그리고 칸쿤의 날씨는 너무나 햇빛이 강하기 때문에 칸쿤에서 판매하는 썬크림을 바르는 것을 추천합니다.



■ 르블랑리조트

한가인과 연정훈 허니문 리조트로 잘 알려진 초호화리조트로 한국사람들도 휴양을 위해 많이 찾고 있는 르블랑리조트입니다. 카리브해의 멋진 풍경을 볼 수 있고, 미국인들이 은퇴 후 살고 싶어하는 곳으로 세계적으로 너무나도 유명한 곳입니다. 칸쿤리조트는 비용이 비싼 만큼 서비스가 너무나도 좋은데요. 한국사람으로서 어디서든 터지는 WiFi 는 너무나도 인상적인 서비스입니다. 칸쿤신혼여행, 그리고 르블랑리조트는 생각만 해도 좋네요.



수영장에 누워있다면, 직원들이 돌아다니기 때문에 음료, 간식등을 시켜먹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룸서비스 또한 너무나 좋은 것이 무한대로 막 시킬 수 있다는 것입니다. 먹는 것을 엄청 좋아하는 저로서는 너무나 땡기는 조건이네요. 비싼 만큼 좋은 서비스가 있는 것 아니겠어요?



호화로운 르블랑리조트와 카리브해 파도를 보면서, 맛있는 음식과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느끼는 휴양지의 힐링. 너무나 느끼고 싶은 느낌인데요. 밤과 낮 할 것 없이 모든 것이 이쁘고, 멋진 칸쿤으로 신혼여행을 많이 가는 이유를 이제는 조금씩 알겠네요. 



■ 화이트허니문 조기예약 특가할인

결혼을 급하게 서두르는 분들도 있지만, 계획을 가지고 신혼여행지를 먼저 정하는 분들도 계십니다. 화이트허니문에서는 조기예약 하시는 분들에 한해서 특가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이런 특가이벤트 이외에도 고급 트렁크 가방, 여행용품세트, 에어 목베개, 여권 커버 및 네임택 등 많은 혜택이 있다고 하네요. 출발 일자에 따라서 비용이 조금씩 달라지기 때문에 상담신청을 통해서 좋은 조건을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화이트허니문 칸쿤신혼여행 무료상담하기 ☞ [바로가기]


일생에 한번뿐인 신혼여행이 멋진 추억이 되기 위해서는

많은 상담을 통해서 정보를 알아두는 것이 좋습니다.


이상, 초매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