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세상/리더스 이야기

사이판신혼여행 만족도 높은 PIC리조트 Go~

요즘 하늘을 보면 너무나도 맑은 하늘로 인해 직장일로 찌든 스트레스를 조금이나마 푸는 시간이 조금이라도 있다는 것이 너무나도 위안이 되는 계절입니다. 하지만, 봄, 가을은 너무나 조용히 왔다가 가는 특성이 있고, 추운 겨울로 인해 몸도 마음도 외롭고, 추워지는 것 같습니다. 이러한 겨울에 결혼을 하는 커플들이 많은데요. 추운 겨울에는 따뜻한 호떡과 오뎅 국물이 생각나듯 따뜻한 곳에서 힐링을 하는 편이 좋은 것 같습니다.

 

 

많은 분들이 신혼여행이 아니더라도 가보고 싶은 곳이 바로 사이판, 괌일텐데요. 사이판과 괌은 동일한 곳은 아니며, 위치상으로 매우 가까운 곳에 붙어 있습니다. 그리고, 사이판과 괌은 둘 다 서태평양 미국 자치령에 속해있는 섬으로써 자연환경이 너무나도 잘 보존되어 있어, 도시에서 살고 계신 많은 분들은 사이판, 괌에 도착하는 것만으로도 마음이 뻥 뚤릴 것 같은 느낌이 들것 같네요.

 

 

■ 사이판 신혼여행

사이판 ( Saipan ) 은 일곱색깔의 무재개, 섬 주위 산호로 둘러싸여 하루에 3번씩 바뀌는 멋진 바다색을 가진 인천공항에서 약 4시간 20분정도 날아가면 도착할 수 있는 거리에 위치해있습니다. 남북으로 가늘고 긴 형태의 섬으로 차량으로 끝과 끝을 이동하면 40분 정도면 갈 수 있다고 합니다. 서울에서 부산에서 KTX 를 이용해서 2시간 40 ~ 50분 걸리고, 서울을 차로 이동해도 1시간은 족히 걸리는데, 서울보다도 작은 크기의 섬인 듯 하네요.

 

 

■ 사이판 기후

연평균 27도로 건기는 12월 ~ 6월말, 우기는 7월 ~ 11월까지로 아열대성 기후를 가진 섬입니다. 다른 관광지처럼 스콜 현상이라고 하여, 소나기처럼 시원하게 비가 오다가 화창한 날시가 금방 바뀌기 때문에 우기라고 해서 너무 걱정할 필요는 없는 것 같네요.

 

 

■ 사이판 시차

한국보다 1시간 빠르다고 합니다. 예를 들어 사이판에서 열심히 놀고, 새벽 1시가 되었다면 한국은 밤 12시가 된다는 뜻이죠. 시차는 그렇게 차이가 나지는 않지만, 사이판에서 전화를 할 때는 조금은 생각하고 해야겠네요.

 

 

■ 사이판 환전

사이판은 미국 자치령으로 미국달러를 사용합니다. 그래서 각자의 여행 계획에 따라서 달러를 환전해서 가시면 될 듯 합니다. 자유여행을 가시는 분들은 작은 달러도 어느 정도 있어야 하지만, 큰 돈으로 환전을 해서 바꾸는 것도 좋습니다. 시중 은행에서 환전하실 때 주거래 은행에서 환전을 할 경우 우대를 해주는 경우가 많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사이판 전압

사이판은 한국처럼 220V 전압을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한국에서 멀티플러그를 준비혀야 합니다. 110V 제품이라면 상관없겠네요.

 

 

■ 사이판신혼여행 만족도 높은 PIC리조트

PIC리조트는 다른 리조트에 비해 만족도가 높은 리조트인데요. PIC리조트는 공항에서 전용차량이 있어, 짐을 싣고 15분정도 달리면, 멋진 PIC 리조트가 기다리고 있을 것입니다. 편안한 분위기의 넓은 객실, 오션프론트룸의 경우 창문을 열면 사이판의 에매랄드빛 산호바다가 한눈에 보인다라는 점이 너무나 좋네요.

 

 

PIC리조트의 워터파크시설, 편의시설은 너무나 잘되어 있어서 가신분들이 만족하면서 휴양을 한다고 하네요.

 

객실 편의시설

1. TV

2. 욕실/샤워

3. 냉/난방 시스템

4. 냉장고

5. 커피/티 메이커

6. 헤어드라이어

7. 객실 내 금고

8. 발코니

 

많은 리조트에서는 헤어드라이어가 없어서 한국에서 가져가시는 분들도 많은데요. 만족도 높은 PIC리조트는 헤어드라이어가 구비되어 있으니, 짐 하나 줄고 너무나 좋겠네요.

 

■ 특별한 이벤트와 함께하는 화이트허니문

 

 

신혼여행을 떠나시는 분들은 자유여행은 힘들것같고, 그렇다고 여행사를 통해서 하기엔 가격적인 부담이 너무나 많이 다가오는 것이 사실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인터넷 검색을 통해서 모든 것을 해결하려고 하시지만, 검색을 통해서 가격이 오픈되어 있는 곳은 없는 것죠. 그래서 좋은 여행사를 선택하셔서, 상담을 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화이트허니문의 경우 신혼 예비부부들을 위해서 이벤트를 하고 있는데요. POP카드 충전, 여행용트렁크가방, 레노마 썬크림, 여권커버 및 네임텍 증정 및 BC, 신한카드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2014년 12월 31일까지 2 ~ 5개월 무이자 할부혜택까지 준다고 하네요.

 

이벤트와 함께하는 사이판신혼여행 ☞ [바로가기]

 

01234567891011

 

추운 날씨에 따뜻한 사이판으로 신혼여행가셔서 좋은 추억 쌓으시길 바랍니다.

이상, 초매였습니다.